[패션 예보] “오늘 날씨, 가을” 뉴이스트 렌 슈트 VS 세븐틴 민규 니트, ‘가을룩’ 쇼핑 꿀팁 공개
입력 2018. 08.17. 09:15:54

세븐틴 민규 뉴이스트 렌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주말을 하루 앞둔 17일 출근길 아침기온이 24도로 선선한 바람까지 부는 완연한 가을 날씨로 시작됐다. 오늘 한낮에도 서울 33도, 대구 강릉은 29, 27도로 가을을 실감케 하는 날씨가 이어진다.

패션 매장은 이미 가을로 들어선지 오래다. 설레는 마음을 가을 옷을 샀는데 입지 못했다면 오늘이 입을 수 있는 적기다.

지난 11일 저녁 늦은 시간 해외일정을 위한 출국길에서 뉴이스트 렌과 세븐틴 민규는 계절을 앞당긴 가을룩 차림을 해 시선을 끌었다. 이들의 룩은 주말을 이용해 가을옷 쇼핑에 나서려는 이들에게도 유용한 정보가 될 수 있다.

라이트 그레이 슈트를, 민규는 변형된 크리켓 네크라인의 네이비 니트를 입고 남자의 계절 어울리는 가을룩을 연출했다.

렌은 오버사이즈 재킷과 와이드 팬츠의 슈트에 화이트 티셔츠를 받쳐 입고 빅 토트백과 블랙 워커로 마무리해 포멀룩을 쿨하게 연출했다. 민규는 네이비 니트에 슬랙스와 빅 토트백 로퍼를 블랙을 통일해 세련된 컬러 조합으로 슈트가 아님에도 포멀룩에 격을 갖춘 차림을 완성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