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 좀 아는 언니‘ 고혹美 절정, 가을 여신 등극 ’브라운 아이 메이크업‘
입력 2018. 08.24. 14:22:54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지난 23일 방송된 케이블TV 채널A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에서 다가오는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가을에 어울리는 아이 메이크업을 시연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가장 먼저 따듯한 톤의 베이스 섀도를 눈두덩에 살짝 깔아준다. 기본 컬러로 눈에 음영을 주면서 눈의 사이즈를 자연스럽게 키워준다. 다음 브론즈 컬러의 섀도로 눈꼬리를 길게 빼서 그린다.

이어 눈두덩 2/3지점까지 중간 컬러를 사용해 음영을 준다. 눈을 떴을 때 섀도가 보일 수 있게 눈 앞머리에 음영을 주면 눈이 더 시원해 보인다. 다크 브라운 컬러의 섀도로 눈 끝을 연장시켜준다.

이어 납작한 브러시에 블랙 젤아이라이너를 묻혀 조금 길게 아이라인을 그려준다. 언더라인은 다크 브라운 컬러의 펜슬로 눈 밑을 또렷하게 만들어준다. 이어 삼각존에 음영을 충분히 줘서 눈을 위 아래로 커보이도록 한다.

언더라인의 애교살은 글리터를 활용해 밝혀주고 눈 중앙에는 브론즈 컬러의 펄 섀도를 한 번 더 터치해 고혹미를 더한다. 마지막으로 블랙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여러 번 덧칠해서 발라준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채널A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