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전국 비 영향권” 선미 ‘니트 카디건+체크 스커트’, 섹시디바의 반전 가을룩
입력 2018. 09.07. 09:07:03

선미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출근길 서울 아침 기온이 20도에 머무는 쌀쌀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7일 오늘은 일교차가 10도까지 벌어진 어제와 달리 7도 안팎에 머물겠으나 아침 기온은 더 쌀쌀하게 느껴진다.

서울은 현재 비가 내리고 있지 않으나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고 있는 가운데 아침 기온은 어제에 비해 높아졌다. 한낮 기온 역시 전국이 26~27도로 일시적으로 덥게 느껴질 수 있으나 가을임을 실감케 할 것으로 보인다.

이른 아침 KBS ‘뮤직뱅크’ 리허설을 위해 KBS 신관 공개홀을 찾은 선미는 태터솔 체크 미니스커트에 세일러 칼라처럼 연출한 폭이 넓은 오픈칼라 크림색 블라우스와 그린색 니트 카디건을 걸쳐 가을룩을 연출했다.

미드톤의 그린과 베이지를 바탕으로 한 컬러 배색의 체크의 조합이 크림색과 어우러져 아직 여름의 뒤끝이 남아있는 계절에 적합한 가을 컬러로 시선을 끌었다.

섹시 디바로 무대에서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선미는 출근길 패션에서는 늘 계절감을 살린 페미닌룩으로 여성 팬들의 지지를 얻는 패피 매너를 보여준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김혜진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