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예보] 가을 날씨 100% 즐기기 ‘미스터 선샤인’ 김용지 ‘누드 메이크업’
입력 2018. 09.07. 09:54:42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오늘(7일) 낮 최고 기온이 25~28도로 예상되는 가운데 전국이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초가을 날씨를 즐기는 첫 번째 방법은 가을 느낌을 담은 메이크업을 시도하는 것.

선선한 가을에는 지난 4일 '미스터 션샤인‘ 종방연에 참석한 김용지의 메이크업을 참고할 만하다. 이날 2018 F/W 시즌 유행하는 누드 메이크업을 연출한 그녀는 초가을에 어울리는 내추럴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의 메이크업 룩을 따라 계절감을 만끽해보는 것도 좋겠다.

먼저 피부 속부터 은은하게 올라오는 윤기와 건강함을 더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얼굴 전체에 펄 베이스를 넓게 펴 바른 후 가볍고 촉촉한 세럼 파운데이션을 발라 투명한 피부를 연출한다. 잡티는 컨실러를 활용해 살짝 가려주는 정도로 커버하는 것이 가장 세련된 방법.

이때 핑크 블러셔와 누디한 MLBB 계열의 로즈 핑크 립 라커로 혈색을 살린다. 눈썹은 본연의 자연스러운 결을 강조하는 정도로만 가볍게 연출해 마무리 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