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20도↑ 화창한 오후” 제시카 ‘트위드 재킷+캔버스화’, 가을 하객패션+플레이룩
입력 2018. 09.29. 14:44:11

제시카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토요일은 29일 아침 15도로 시작한 기온에 오후 1시 현재 26도까지 올라 일교차가 11도까지 벌어져 오랜만에 여름을 방불케 하는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20도를 넘는 온화한 기온은 오후 9시까지 이어진다.

이런 날씨에 애써 두터운 가을 옷을 차려입기보다 간편하게 그러나 큰 일교차에 대처할 수 있는 옷차림이 필요하다. 특히 날이 좋은 토, 일요일인 가을날에는 결혼식에 갈일이 많고 식이 끝나면 친구나 지인들과 오랜만에 한강이나 공원으로 놀라가는 극과 극의 상황이 이어질 수 있다.

지난 27일 해외일정을 위해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한 제시카는 화이트 스키니 팬츠와 얇은 반소매 티셔츠를 입은 캐주얼 코드 화이트룩으로 주말에 최적화된 플레이룩을 연출했다. 따뜻한 토요일 오후에는 이 정도로 충분하지만 여기에 제시카처럼 블랙 화이트 배색의 트위드 재킷을 입고 블랙 사각 토트백을 들면 결혼식에 참석할 수 있을 정도로 격식을 갖춘 포멀 코드가 된다.

변신의 포인트는 하이톱 캔버스화다. 블랙이 이 운동화는 재킷을 입거나 벗거나 어색함 없이 T.P.O.에 맞춰 변신한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