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예보] 오늘 날씨, 쌀쌀 날씨 대비 ‘빈티지 오렌지 브라운 메이크업’
입력 2018. 10.22. 09:26:58
[더셀럽 이상지 기자] 오늘(22일)은 전국이 구름이 많은 쌀쌀한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예보됐다. 완연한 가을에 접어든 계절엔 빈티지한 감성을 더한 오렌지 브라운 컬러의 메이크업을 주목할 것.

아우터가 필수적인 추운 날씨에는 고급스러움을 더해줄 은은한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것이 좋은 방법. 먼저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음영 컬러를 눈두덩 전체에 발라주고 콧대까지 한번 더 터치해 연결감을 준다. 이때 아이라인을 과하게 그리는 것 보다는 짙은 초콜릿 컬러의 아이 섀도를 활용해 눈꼬리만 살짝 연장한다는 느낌으로 그려준다.

다음 속눈썹을 C컬로 바짝 올려준 뒤 마스카라를 사용해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만들어 주면 그윽한 눈매를 연출 할 수 있다. 브라운 컬러의 브로우마스카라를 눈썹을 한번 쓸어주어 부드러운 느낌을 강조한다.

이어 광대에 낮은 채도의 코랄이나 누디한 색감의 블러셔를 발라 윤곽을 살짝 잡아주는 정도로 연출한다. 마지막으로 은은한 색감의 오렌지 컬러를 입술 안쪽부터 물들여 주듯 소량 발라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메이크업을 마무리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