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예쁜 유령 봤어?” 할로윈데이, 태연 뱀파이어 메이크업
입력 2018. 10.29. 14:36:32
[더셀럽 이상지 기자] 10월 31일 할로윈 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귀신이나 유령 분장을 하고 길을 돌아다니는 할로윈데이가 우리나라에서도 파티 문화로 정착된 지 오래다. 지난주 주말부터 이태원이나 홍대 등 핫플레이스를 가득 채운 패션 피플 들은 벌써부터 이 같은 파티 분위기에 동참하고 있는 모습이다.

할로윈 데이는 평소에는 하지 못했던 과감한 메이크업 룩을 시도해도 좋은 날이다. 어떤 메이크업으로 길거리에 나서야할지 고민이라면 부담스럽지 않은 태연의 뱀파이어 메이크업으로 시작해볼 것.

먼저 얼굴 전체를 커버력 높은 파운데이션을 스펀지를 활용해 꼼꼼하게 커버한다. 다음 쉐이딩 제품을 활용해 이목구비를 정돈해준다는 느낌으로 섬세하게 조각한다.

다음 아이 프라이머를 눈두덩 전체에 얇게 발라준 다음 주황빛이 감도는 음영 섀도를 넓게 펴 바른다. 다음 한톤 어두운 음영 컬러를 덧발라 그윽하고 커다란 눈매를 강조해준다. 이어 인조 속눈썹을 위아래로 붙여 드라마틱한 인형 눈매를 만들어준다.

양 볼에는 짙은 MLBB 계열의 블러셔를 광대를 따라 넓게 펴발라 그윽한 분위기를 더한다. 마지막으로 입술 전체에 플럼 컬러의 립 틴트를 바른 뒤 입술 안쪽 한톤 어두운 립스틱을 물들여 매력적인 뱀파이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바닐라코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