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서울 한낮 5도→미세먼지” 현아 이던 ‘커플 스웨터’, 겨울 속 봄 데이트룩
입력 2019. 01.18. 09:33:21

이던 현아

[더셀럽 한숙인 기자] 18일인 오늘 아침기온이 영하 5도로 시작해 한낮에는 영상 5도까지 올라 따뜻한 기운을 회복한다. 오후 늦게 미세먼지가 다시 몰려와 ‘한때 나쁨’ 수준을 보이겠지만 오전과 한낮에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농도는 모두 ‘보통’, 오전 지수는 ‘좋음’ 상태를 유지한다.

오후 늦게까지 돌아다니지만 않는다면 오늘 같은 날 한낮 데이트를 즐기기 딱 좋은 날이다. 아직 학생들이라면 시간을 충분히 잡고 직장인이라면 점심시간을 이용해 잠시라도 여유를 가지기 좋은 날이다.

이런 날씨에는 아우터를 벗어던지면 해방감 지수가 올라간다. 아우터는 얇은 코트 혹은 재킷이나 카디건처럼 손에 들고 다니기 좋은 것을 선택하고 이너웨어로 겨울날의 봄 같은 데이트룩을 연출하면 오늘 하루를 가볍게 보낼 수 있다.

아이돌 공개 커플 현아와 이던은 각각 레인보우, 카멜 스웨터에 넉넉한 스트레이트 피트 데님 팬츠로 마무리 해 커플 느낌을 냈다.

퍼플 옐로 레드 그린 등 색색의 컬러가 그러데이션처럼 배치된 이던의 스웨터와 V 네트라인의 카멜 단색의 현아 스웨터는 컬러는 다르지만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이던은 데님 팬츠에 스웨터 컬러 외에 복잡한 스타일링은 자제하고, 현아는 스웨터 안에 레이스 소재의 하이 네크라인 풀오버 블라우스를 레이어드 한 후 스웨터와 같은 컬러의 베레모를 써 걸리시룩을 연출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현아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