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아 이주연 '코랄핑크', 러블리에서 시크까지 다재다능 립스틱 [SFW 2019 FW]
입력 2019. 03.21. 17:47:40
[더셀럽 석민혜 기자] 색색의 꽃이 피어나는 따뜻한 봄이 오자 스타들의 입술에도 벚꽃이 피었다.

'서울패션위크 2019 FW' 기간 중인 20, 21일 열리는 패션쇼에 참석한 조보아, 표예진, 이주연, 지연은 맑고 깨끗한 피부표현과 코랄핑크색 립스틱으로 화사한 봄 분위기를 냈다.

조보아는 핑크 그린 블루가 배색된 체크 드레스에 코랄핑크 립스틱을 매치해 사랑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바짝 올린 속눈썹과 잡티 없이 매끈한 피부는 조보아의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다.

표예진은 청순한 이미지를 살려 깔끔한 헤어스타일과 함께 진한 채도의 립스틱을 선택했다. 하얀 피부와 과하지 않은 아이메이크업에 립스틱 색깔로 포인트를 줘 전체적으로 자연스럽게 마무리 했다.

독특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지연은 이 날도 매력적인 아이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끌었다. 누드톤의 립스틱을 매치해 시크한 느낌을 낼 수도 있었지만 캐주얼 의상에 맞게 밝은 형광빛이 도는 코랄 립스틱을 발라 아이돌다운 엣지를 줬다.

이에 반해 이주연은 차분한 핑크코랄색 립스틱을 택했다. 핑크 계열 립스틱은 귀엽고 밝은 분위기를 내지만 가을 느낌이 나는 의상과 함께 차분하면서도 시크하게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 활용했다.

[석민혜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권광일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