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예보] “오늘 날씨, 서울 낮 14도+미세먼지 ‘보통’” 현아 라벤더+이던 핑크, 커플룩 완결판
- 입력 2019. 04.03. 09:45:25
- [더셀럽 한숙인 기자] 3일 서울 아침 기온이 2도로 시작했지만 지난 이틀간 5도 대를 벗어나지 않던 9시를 전후한 현재 기온이 7,3로 2도 가까이 상승했다. 한낮 최고기온은 어제에 비해 2도 상승한 14도까지 오른다.
이던 현아
주말부터 이어진 겨울 추위가 꺾였지만 미세먼지 농도는 어제에 이어 오늘도 ‘보통’ 상태로 외출하기 좋은 하루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아이돌 대표 패피 커플 현아와 이던은 라벤더와 핑크 니트로 화사한 봄날에 어울리는 데이트룩 연출했다.
현아는 금방이라는 하늘로 날아갈 것만한 깃털 같은 실 가닥가닥이 몸을 휘감은 라벤더 풀오버 니트에 시스루 소재가 덧대어진 데님쇼츠를 입고 화이트 마이크로미니 바디크로스백과 운동화로 마무리했다.
이던은 그레이진에 화이트 티셔츠와 핑크 니트를 레이어드하고 베이지 하이톱을 신어 현아의 라벤더 컬러룩과 소울메이트 궁합의 핑크 컬러룩을 연출했다.
컬러와 아이템을 통일하는 커플룩은 하수다. 이들처럼 나란히 배열했을 때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컬러를 선택하면 도플갱여 커플룩과는 격이 다른 패피 커플룩이 완성된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현아 이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