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낮 최고 28도” 정려원 ‘크림색 재킷’, 여름 같은 봄의 데일리룩
입력 2019. 04.18. 09:30:00

정려원

[더셀럽 한숙인 기자] 18일 오늘 서울 아침기온은 오후 9시를 넘긴 현재 13,7도로 비교적 높지만 한낮 기온은 16도로 어제에 비해 6도가량 낮아진다. 서울을 비롯한 중부 지방의 낮 기온은 떨어지는 반면 안동 대구 포항은 24, 26, 28도로 어제 비해 큰 폭으로 상승해 초여름 날씨를 이어간다.

오늘은 지역별로 날씨 편차가 크지만 봄에서 초여름 사이의 날씨로 굳이 꽁꽁 싸매고 다닐 필요는 없다. 정려원처럼 티셔츠와 재킷이면 스타일은 물론 변덕스러운 기온 변화까지 대처 가능하다.

지난 11일 해외 일정을 위한 출국길에서 정려원은 패피답게 데님팬츠와 티셔츠에 재킷의 가장 기본 착장만으로 시선을 집중하게 하는 데일리 시크룩을 완성했다.

기본 아이템을 선택할 때 베이식에 충실하되 디자인에서 과하지 않은 엣지와 색감에 신경 써야 한다.

정려원은 부분적인 뜯어짐이 있는 디스트로이드진과 커다란 로고 레터링이 박힌 화이트 티셔츠에 화이트에 가까운 크림색 테일러드 재킷을 입고 카멜색 미니 바디크로스백과 플랫슈즈를 신어 패피 데일리룩 공식을 완결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