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 꽐라마쓰, 11번가와 손잡고 독점 런칭 행사 진행
입력 2019. 05.15. 11:45:09
[더셀럽 전지예 기자] 깔라만시와 꿀을 첨가한 마스크팩 꽐라마쓰가 11번가와 손잡고 독점 런칭 행사를 진행한다.

‘꽐라마쓰’는 노란 마스크 시트 위에 술이 취한 듯 코와 볼이 붉게 그려진 디자인의 독특한 마스크 팩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았고 SNS를 중심으로 인증샷과 함께 인싸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외형적으로 독특한 모양이지만 수분 보습력이 뛰어나며 제품이 좋다는 반전 매력까지 더해지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꽐라마쓰 관계자는 “11번가와 새로운 패키징으로 함께 논의하여 런칭을 시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었다”며 “11번가와 함께 꽐라마쓰를 사랑받는 브랜드로 만들 수 있는 기회로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리뉴얼 된 꽐라마쓰는 패키징뿐 아니라 성분도 업그레이드했다. 수분충전과 보습에 탁월한 제품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11번가 관계자는 “FUN한 제품 꽐라마쓰의 최초 독점 런칭 행사를 진행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11번가 온라인 최초 독점 런칭 행사와 다양한 할인 이벤트는 11번가에서 꽐라마쓰를 검색해 확인 가능하다.

[전지예 기자 news@fashionmk.co.kr ]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