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예보] 오늘 ‘봄비’, 습한 날씨 완벽 대비, 현아 ‘헤어밴드’
입력 2019. 06.10. 09:55:13

현아

[더셀럽 한숙인 기자] 새벽부터 내린 비로 하늘은 맑지만 전국 대부분의 지역이 습하다. 기상청에 따르면 서울과 경기도는 오전 12시, 경상 내륙은 오후 6시까지, 전라도는 내일 11일 오후 6시까지 비가 이어진다.

오늘처럼 비의 양은 적지만 새벽부터 내린 비로 습한 날씨에는 헤어스타일이 제일 고민이다. 제아무리 아침에 정성을 다해 손질을 해도 밖으로 나오는 순간 스타일이 망가지기 십상이다. 특히 곱슬머리라면 이런 고민은 더욱 심각해진다.

오늘 같은 날은 헤어핀이나 헤어밴드로 부스스한 머리를 정돈하는 것이 좋다. 현아는 너무 넓지도 좁지 않은 적당한 폭의 헤어밴드를 부가적인 과한 스타일링 없이 연출해 쿨한 데일리 뷰티룩을 연출했다.

단 현아처럼 전체적으로 뿌리에 볼륨이 있는 상태에서 헤어밴드를 해야 머리를 감기 싫어서 대충 한 듯한 느낌을 주지 않는다. 옷과의 조화 역시 반듯이 고려해야 한다. 같은 블랙이라도 현아처럼 화이트가 배색된 잔잔한 프린트의 오프숄더 원피스에는 투명 헤어벤드를, 상하의를 통일한 모노크롬룩에는 블랙 헤어밴드로 전체 스타일의 균형을 맞춰 야한다.

자연스러움은 아무 것도 하지 않는 것이 아닌 무엇인기를 열심히 한 것이 바탕이 돼야 가능함을 명심해야 습한 날씨에도 패피다울 수 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현아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