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패션 아이돌편] 트와이스 모모 ‘민소매티.ZIP', 로맨스 조장 핫서머룩
입력 2019. 08.06. 14:43:12

트와이스 모모

[더셀럽 한숙인 기자] 한 주의 시작인 지난 5일 트와이스 지효가 강다니엘과 열애를 인정한지 하루가 지난 6일 오전 같은 팀 멤버 모모 역시 김희철과 열애설이 불거졌다.

지효와 모모는 일취월장 하는 외모로 그룹 내에서 인기 순위 역시 높아졌다는 공통점이 있다. 모모는 지효와 함께 사랑스러운 표정이 트레이드마크처럼 각인돼있기도 하다. 그러나 최근 공항에서 포착된 사진은 섹시에서 쿨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해 이전과는 사뭇 달라진 모습을 보여줬다.

모모는 퍼프 소매에 깊게 파인 스퀘어 네크라인의 화이트 크롭트 블라우스를 스키니진에 연출해 한층 성숙한 러블리 섹시룩을 시도했다. 이뿐 아니라 블랙 민소매 티셔츠에 블랙 볼캡, 블루 그레이 화이트 배색의 민소매 티셔츠에 블랙 버킷햇을 써 쿨한 스트리트룩을 연출했다.

이처럼 각기 조금씩 다른 스타일이지만 블랙 퀼팅 토트백으로 마무리 했다.

폭염이 내리쬐는 핫서머 시즌에 여행길을 나선다면 편안한 민소매 티셔츠가 제격이다. 여기에 모모처럼 가벼운 니트 카디건을 챙기고 어떤 스타일이나 상황에도 잘 어울리는 블랙 폴리 퀼팅백까지 들면 편안하고 엣지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