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불쾌지수 ‘보통’” 현아 이던 ‘얼리버드 데이트룩’, 가을 초입 ‘패피 커플’
입력 2019. 08.30. 09:37:39
[더셀럽 한숙인 기자] 오늘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 전국 대부분이 자외선 지수는 ‘높음’ 수준이나 불쾌지수가 ‘보통’으로 외출하기 좋은 날이 이어진다. 한낮 기온 역시 포항 30도를 제외하고 전국이 30도 밑돌아 여름이 막바지에 이르렀음을 실감케 한다.

오늘 같은 날씨에는 패피임을 인증하는 얼리버드 패션을 시도할 수 있다. 다가오는 계절을 한 발 앞서 만끽하는 얼리버드 패션은 패피들이라면 필수 코스다.

패피 커플 현아와 이던이 지난 6일 한 패션 행사장에서 커플룩은 오늘 같은 데이트룩으로 더 없이 완벽하다.

현아와 이던은 블랙으로 커플 교집합을 이뤘다. 현아는 화이트 앙증맞은 크기의 화이트 도트 패텬의 블랙 원피스를, 이던은 블랙 팬츠를 선택했다. 컬러 외에 전혀 공통점이 없어 보이는 조합이지만 프릴과 퍼프 소매의 원피스와 6,70년대 버전의 아재 패션을 연상하게 하는 헐렁한 팬츠가 ‘레트로’ 키워드를 완벽하게 충족했다.

이뿐 아니라 현아는 머리를 양갈래로 땋고, 이던은 브라운 색 코듀로이 재킷을 입어 가을 버전의 레트로 무드에 힘을 실었다. 여기에 현아와 이던은 화이트와 블랙으로 컬러는 달리했지만 투박한 어글리 슈즈로 마무리 해 힙한 엣지를 더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