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아침 최저 9도” 조보아 ‘핑크 스타디움 점퍼’, 상큼 가을룩
입력 2019. 10.10. 09:44:54

조보아

[더셀럽 한숙인 기자] 10일 오늘 서울 아침기온은 12도, 춘천은 9도로 시작해 서슬 퍼런 가을이 이어지고 있다. 한낮에도 19, 17도로 20도를 밑돈다. 이처럼 중부지방은 한기가 이어지는데 반해 부산을 비롯한 경상남도는 한낮에도 24도까지 올라 기온 차이를 보인다.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도 며칠이 지나면서 익숙해진 탓인지 20도를 밑도는 기온에 적응이 되고 있다. 그래도 오늘 서울 비롯한 수도권 및 중부지방에 거주하는 이들은 옷차림에 신경 쓰지 않으면 지금부터 한동안 감기로 고생할 수 있다.

오늘은 지난 가을겨울 입다 옷장에 넣어둔 양털느낌의 보슬보슬한 스타디움 점퍼를 꺼내 입기 좋은 날씨다.

조보아가 지난 9월 18일 해외일정을 위한 출국길에 입은 파스텔 핑크 스타디움 점퍼는 보는 겨울 추위 맛보기처럼 갑작스럽게 닥친 가을 한기에 온기와 함께 상큼함을 더한다.

조보아는 블랙 마이크로미니 스커트와 티셔츠에 파스텔 핑크 스타디움 점퍼를 걸치고 같은 파스텔 핑크의 마이크로미니 토트백을 들어 가을룩의 무게를 조절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권광일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