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미세먼지 ‘좋음’” 레드벨벳 슬기 ‘체크 재킷+진’, 월요병 탈출룩
입력 2019. 11.04. 09:41:46
[더셀럽 한숙인 기자] 4일 오늘 오전 9시를 넘긴 현재 서울 오전 기온 11.9도로 출근길 서늘한 기운은 걷혔다. 그러나 한낮에도 기온은 크게 오르지 않고 목포 20도를 비롯해 서울 19도 등 전국이 17에서19도로 20도에 근접한 온화한 기운을 보인다.

무엇보다 어제까지도 시야를 뿌옇게 가린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가 전라남도 일부 지역에서만 ‘보통’ 수준에 머물고 전국적으로 하루 종일 ‘좋음’ 상태를 보여 산책하기 좋은 날씨가 이어진다.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은 학생이든 직장인이든 캐주얼과 포멀 사이의 수위 조절이 필요하다. 레드벨벳 슬기의 체크 재킷과 데님 팬츠와 조합은 밖으로 나돌아나니고 싶은 오늘 같은 날에 최적의 드레스코드다.

슬기는 블랙 화이트 레드 배색의 체크 재킷 안에 가벼운 화이트 티셔츠를 입고 화이트 백을 들어 눈에 확 띄는 색감으로 산뜻한 포멀룩으로 상의를 연출했다. 여기에 데님팬츠를 입어 캐주얼로 하의를 드레스다운 했다. 슬기의 산뜻 시크한 세미 포멀룩의 화룡점정은 재킷 배색 컬러인 레드와 톤까지 맞춘 다크 레드 립 컬러다.

한주의 시작이자 11월의 첫 월요일인 슬기의 세미 포멀록은 춥지 않은 비교적 온화한 가을날인 오늘 시도하기 좋은 최적이 제철 패션이다.

[더셀럽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레드벨벳 슬기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