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한낮 최고 21도” 지코 ‘카멜 니트’, 산뜻 가을룩 초 간단 연출법
입력 2019. 11.05. 11:21:06
[더셀럽 한숙인 기자] 어제에 이어 5일 오전 한낮 기온이 부산 울산 포항 등 경상남도 지역이 21도까지 올라 11월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 따뜻한 날씨가 이어진다. 서울과 수원은 18도 인천은 17도로 어제에 비해 1~2도 가량 낮으나 맑은 하늘로 인해 온화한 가을을 만끽할 수 있다.

오늘 같은 날은 가벼운 옷차림이 필요하다. 단 아침저녁 일교차가 10도 넘게 벌어져 적절한 수위 조절이 필수다. 지난 10월 16일 해외 일정을 위한 출국길에 올랐던 지코의 공항패션은 따스한 가을, 큰 일교차에 적합한 최적의 드레스코드다.

지코는 블랙 팬츠와 가을 니트로 가을날의 공항패션을 연출했다. 지코의 니트는 캐주얼 느낌의 면사 소재의 카멜색 니트로 적당한 온기를 유지할 수 있어 춥지 않은 가을날 원샷원킬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지코는 스웨이드와 가죽이 배합된 블랙 팬츠에 블랙 쇼퍼백을 들어 패피다운 아우피트를 완성했다. 지코처럼 니트를 바지에 넣어서 연출하면 부해보이는 느낌 없이 색다른 느낌을 낼 수 있다.

[더셀럽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