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19’, 할리우드 느낌 제대로 나는 구운 아몬드 메이크업 HOW TO
입력 2019. 11.18. 09:51:23
[더셀럽 김지영 기자] '겟잇뷰티 2019‘에서 구운 아몬드 메이크업을 소개했다.

최근 방송된 케이블TV 온스타일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 2019’에서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구운 아몬드 메이크업하는 방법을 공개했다.

뷰티 유튜버 소봉은 메이크업에 앞서 ‘피부 표현’ ‘골드 아이’ ‘골드 립’에 포인트를 줄 것이라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

우선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기 전, 스킨케어 성분이 든 물광 스틱으로 광대부분에 칠해준다. 안면의 볼록한 부분에 광채를 표현해주기 위함이다. 이어 크림 파운데이션 쿠션으로 피부에 크림광을 얹어준다.

아몬드 컬러 블러셔를 광대 밑 사선으로 발라준다. 골드 베이지 스틱으로 광대에 하이라이팅 효과를 준다.

이어 골드 색상의 아이섀도우를 눈두덩이 가운데 부분에 얹는다. 앰버 컬러 섀도를 애교살에 터치한다. 아몬드 껍질 색상의 립을 입술에 얹고 손가락으로 골고루 펼쳐 그라데이션효과를 준다. 골드 베이지 스틱을 립 토퍼처럼 사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마무리한다.

[더셀럽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