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깡패같은 애인' 실시간 검색어 등장…간단 줄거리는?
입력 2019. 12.07. 10:17:04
[더셀럽 김희서 기자] 배우 정유미, 박중훈 주연의 영화 ‘내 깡패같은 애인’이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렸다.

7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영화 채널 슈퍼 액션에서는 ‘내 깡패같은 애인’이 방송됐다.

싸움 하나 제대로 못하지만, 입심 하난 끝내주는 삼류건달 동철(박중훈 분)은 예전만큼 실력발휘는 못하지만 아직 가오만큼은 살아있다. 그런데 겉보기엔 참하게 생긴 옆집에 이사온 여자가 날 보고도 전혀 기죽지 않는다.

웬걸 이 여자 옆방여자라 부르면 눈에 힘부터 잔뜩 주고서는 바락바락 대들기까지 한다. 하지만 이 여자 어쩐지 잘해주고 싶다.

열혈 취업전선에 뛰어든 깡만 센 여자 세진(정유미 분)은 큰 뜻 품고 구한 반지하 옆 방에 겉보기에는 깡패 같지도 않은 깡패가 옆집에 살고 있다. 웬걸 이 남자 옆방여자라 부르며 꼬박꼬박 아는 척을 한다. 말이 더 많은 옆집깡패 왠지 싫지 않다. 깡 없는 깡패와 깡만 센 여자, 두 남녀가 매일 부딪치는 격렬한 반지하 반동거가 시작된다.

‘내 깡패같은 애인’은 2010년 5월 20일 개봉됐으며 누적 관객수 68만 명을 돌파했으며 네티즌 평점 9.07을 기록했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화 스틸컷]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