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19’, 제품력 갑 K-뷰티템 선별… 완판 신화+역런칭 제품은?
입력 2019. 12.13. 20:50:00
[더셀럽 김지영 기자] ‘겟잇뷰티 2019’에서 BTS급 국위선양템이 소개된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TV 온스타일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 2019’에서는 한·아세안 K-뷰티 페스티벌 특집으로 꾸며진다. 다양하면서도 참신한 국가대표 K-뷰티템 가운데 겟뷰 크루들이 현장에서 직접 발품을 팔아 찾은 국내 브랜드 제품들이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부산 소녀인 네이처 소희가 지원사격에 나서 즐거움을 더할 전망이다.

장윤주-뷰티 크리에이터 소봉, 아이린-뷰티에디터 백지수, 우주소녀 은서-네이처 소희가 2인 1조로 의기투합해 '제품력 갑' K-뷰티템을 찾아나선다. 녹화 내내 크루들은 K-뷰티에 대한 자긍심을 백 번 느꼈다는 후문. 특히이날 방송에서는 '겟잇뷰티' 안방마님 장윤주도 두 손 모아 공손하게 만든 초특급 게스트가 깜짝 출연한다. 초특급 게스트는 해외에서완판 신화를 쓰고 국내에 역런칭된 제품 등 특별한 아이템들을 강력 추천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한편 '스페셜 오더' 코너에선 보기만 해도 영롱한 '글리터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소문난 글리터 덕후인 우주소녀 은서와 네이처 소희는 겨울왕국 엘사도 탐낼 '글리터 커플'에 등극했다고. 또한 금손 뷰티 크리에이터 소봉이 특별히 관객들을 대상으로 '글리터 메이크 오버' 시연을 펼쳐 꿀팁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겟잇뷰티 2019’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더셀럽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온스타일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