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베리 로코 ‘로맨틱 헤어 연출법’, 업두헤어 TO 땋은 머리 ‘묶기의 고수’
입력 2019. 12.17. 16:49:16
[더셀럽 한숙인 기자] 로코베리의 보컬이자 멤버 코난의 아내이기도 한 로코의 헤어는 이름처럼 로맨틱한 스타일로 그들의 달달한 노래만큼이나 화제다.

로코는 멜로 혹은 로맨틱 코미디 장르 드라마의 여주인공에 어울릴법한 청순한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그의 맥시 롱 웨이브 헤어는 여성미 넘치는 외모에 ‘여신’ 급 비주얼을 부여한다.

로코는 의상은 물론 헤어까지 청순 깜찍한 콘셉트를 유지한다. 특히 그는 정성껏 연출해야만 나올 수 있다는 다소 이율배반 적인 여신 헤어 ‘내추럴 롱 웨이브’로 자연미인의 느낌을 더욱 부각한다.

그의 가장 결정적인 매력은 업두헤어, 반묶음 헤어, 양갈래 땋은 머리 등 무심한 듯 세심하게 연출한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헤어스타일이다.

양 갈래로 느슨하게 땋은 후 머리에 화관을 써 무대 헤어를 연출하거나 대충 틀어 올려 묶은 후 커다란 안경을 써 개구쟁이 느낌을 살렸다. 또 정수리 가까이에서 틀어 올려 커다른 리본핀으로 마무리한 업두 헤어, ‘복고걸’ 느낌으로 머리를 부채처럼 펴서 연출한 로우 업두헤어 등 올림머리도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했다.

[더셀럽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로코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