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한낮 평년↑” 엑소 찬열 ‘레드 셔츠재킷’, 겨울룩 영상권 버전
입력 2020. 01.10. 09:27:52

엑소 찬열

[더셀럽 한숙인 기자] 주말을 앞둔 10일 금요일 서울 오전 아침기온은 영하 4도로 시작했지만 한낮에는 4도까지 오른다. 전국 낮 기온은 3~11도로 1~8도인 평년에 비해 높고, 11일인 내일은 서울 아침기온이 영하 1도로 시작해 온화한 겨울날이 이어진다.

최근 일시적인 한파가 몇 차례 있었으나 예년에 비해 강도가 낮아 굳이 두터운 겨울 아우터가 필요하지 않은 날이 많다.

지난 12월 13일 해외 일정을 위한 출국길에 오른 엑소의 찬열은 모직 소재의 새빨간 셔츠재킷을 공항패션템으로 선택했다. 셔츠재킷을 제외한 아이템을 블랙으로 맞춰 셔츠재킷의 레드를 원포인트로 연출했다.

셔츠재킷을 입을 때는 컬러 못지않게 이너웨어 선택이 중요하다. 찬열은 블랙 스웨트 팬츠와 셔츠를 입고 하이톱을 신어 스트리룩으로 힙하게 연출했다. 이때 후드 스웨트셔츠로 바꾸는 것만으로도 전혀 다른 느낌을 낼 수 있다.

기온이 떨어지거나 외부기온과 무관하게 몸에 한기가 든다면 두툼한 소재의 터틀넥 스웨터를 입으면 추위는 물론 스타일까지 사수할 수 있다.

주말 쇼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모직 코트나 패딩 점퍼가 아닌 모직 소재의 셔츠 재킷를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이때 찬열처럼 안에 퀼팅으로 처리됐는지 확인해야 한다.

[더셀럽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