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12’ 임보라, 현대판 엘사로 완벽 변신… 메이크업 HOW TO
입력 2020. 01.10. 14:05:39
[더셀럽 김지영 기자] '팔로우미12‘에서 임보라가 엘사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최근 방송된 케이블TV 패션엔 뷰티프로그램 ‘팔로우미12’에서 임보라는 영화 ‘겨울왕국2’의 주인공 엘사 메이크업에 도전했다.

임보라는 “엘사는 하얀 피부가 특징”이라며 밝은 톤의 베이스를 섞어 자연스럽게 피부를 밝혀줬다. 베이스를 바를 땐 블렌더를 이용해 얇게 펴 발랐다.

이어 핑크 컬러의 블러셔를 이용해 양 볼과 턱, 콧잔등에 홍조를 넣어준다. 브라운 컬러 섀도를 이용해 길고 얇은 눈썹을 그려준다. 턱과 콧대 등에 자연스럽게 섀딩을 넣어준다. 특히 콧대보다 조금 뒤로 섀딩을 한다. 눈 사이가 멀어 보이도록하기 위함이다.

또한 베이스 섀도로 눈두덩이 전체를 덮어준다. 이때 올라간 눈매를 살려주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더 진한 컬러 섀도를 이용해 눈꼬리와 아이홀을 만들어준다. 임보라는 진한 퍼플 컬러 섀도를 택했다. 눈 앞머리와 눈꼬리를 살려준다. 마지막으로 연한 보랏빛 컬러 섀도를 이용해 쌍커풀 라인을 채워준다.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를 위로 올려 그려 캐츠아이 눈매를 만들어준다. 브러시를 이용해 언더 라인을 그러데이션한다. 립 메이크업은 컨실러로 입술 외곽을 덮어 입술을 얇게 만들어준다. 퍼플 컬러 틴트를 이용해 입술 안쪽만 그러데이션 해준다.

임보라는 “이 메이크업으로 길거리에 다니진 못할 것 같다”며 입술 전체에 그러데이션을 하고 립글로즈를 발라 다소 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더셀럽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패션앤 '팔로우미12'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