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최고 22도” 제니 슬기 ‘오버핏 블랙 재킷’, 일교차 대처법
입력 2020. 03.25. 09:59:08

블랙핑크 제니, 레드벨벳 슬기

[더셀럽 한숙인 기자] 25일 오늘 전국 아침은 5도 안팎을 시작해 한낮에는 전국이 20도 안팎까지 오른다. 한낮 기온이 크게 상승하면서 춘천은 18도, 대전과 전주는 각각 17, 16도로 일교차가 15도 넘게 벌어진다.

서울도 한낮기온이 19도까지 올라 한낮에는 한 계절 앞서 여름이라는 착각마저 불러일으킬 수 있다.

한낮에 1, 2시간 잠깐 외출이라면 반소매 티셔츠를 입고 나가도 무방하다. 그러나 아침저녁은 낮 기온과 온도차가 커 아우터가 필요하다. 블랙핑크 제니와 레드벨벳 슬기처럼 반소매 티셔츠 위에 블랙 재킷을 가볍게 걸치면 큰 일교차에 대비할 수 있다.

반소매 티셔츠와 블랙 재킷, 뻔해 보이는 조합이지만 아이돌 대표 패피답게 범상치 않은 아웃피티를 완성했다.

이들은 오버사이즈에 어깨 패드가 있는 블랙 테일러드 재킷을 선택해 힙스터의 요건을 충족했다. 여기에 슬기는 민무늬 화이트 반소매 티셔츠를 입어 데일리룩으로, 제니는 블랙 크롭트 티셔츠를 선택해 힙합퍼의 엣지를 살렸다.

기본 블랙 재킷이라도 제니와 슬기처럼 사이즈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을 내고 연출법의 차이로 입는 사람의 개성을 부각할 수 있다.

[더셀럽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블랙핑크 제니, 레드벨벳 슬기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