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미세먼지 ‘나쁨’” 현아 ‘옐로룩’, 흐린 날 200% 즐기는 법
입력 2020. 05.11. 09:30:39

현아

[더셀럽 한숙인 기자] 9일 토요일 전국에 비가 내리고 다음날인 10일 일요일은 20도 안팎의 서늘한 날씨가 이어졌다. 11일 오늘 역시 흐리고 선선한 날씨가 계속된다. 경남과 전남을 제외한 전국이 구름이 잔뜩 낀 가운데 한낮 최고 기온은 서울과 춘천 각각 21, 22도, 청주 안동은 25도에 머문다. 단 경상도는 27~28도로 30도에 가까운 기운을 회복한다.

오늘 같은 날은 흐린 날씨에도 상큼한 기분을 유지할 수 있는 컬러와 체온조절이 가능한 적절한 아우터 선택이 필수다.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이라는 점까지 고려한다면 재킷을 갖춘 상, 하의 세트가 적절하다.

재킷과 니렝스 스커트의 세트업을 입은 현아의 상큼한 옐로룩은 오늘 같은 날 기후 조건에 대처할 수 있음은 물론 기분 전환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현아의 세트업은 포멀 코드가 아닌 캐주얼 코드다. 컬러 데님 소재로 상, 하의를 맞춰 자유분방하게, 옐로 컬러로 상큼하게, 오버사이즈룩으로 힙하게 한 벌로 다양한 느낌을 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현아는 여기에 일러스트 블랙 티셔츠를 입어 힙 지수를 높이고 시스루 레이스 양말과 구두, 미니 사각 퀼팅백을 연출해 페미닌으로 엣지있게 마무리 했다.

[더셀럽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현아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