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호X공유 주연 영화 ‘밀정’ 실시간 검색어 등극… 의열단 최후+결말은?
입력 2020. 05.26. 16:34:25
[더셀럽 최서율 기자] 영화 ‘밀정’이 실시간 검색어 순위권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26일 오후 2시 10분부터 영화 전문 채널 OCN에서는 ‘밀정’이 방영됐다.

‘밀정’은 1920년대 일제강점기를 배경으로 조선인 출신 일본 경찰 이정출(송강호)과 의열단의 리더 김우진(공유)의 이야기를 담은 액션 영화다.

양 극단에 서 있는 정출과 우진은 서로의 정체와 의도를 알면서도 속내를 감춘 채 가까워진다. 출처를 알 수 없는 정보가 쌍방 간에 새어 나가고 누가 밀정인지 알 수 없는 가운데 의열단은 주요 시설을 파괴할 폭탄을 경성으로 들여오기 위해, 일본 경찰은 그들을 쫓을 목적으로 상해에 모인다.

결말에서 정출은 심경의 변화를 통해 의열단원으로 활약하게 된다. 혀를 자른 채 수감 중인 우진은 정출이 폭탄을 터트렸다는 소식을 듣고 미소를 짓는다.

김지운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지난 2016년 개봉한 이 영화는 국내 개봉 당시 7,500,457명의 누적 관객 수를 기록했다. 러닝 타임은 140분, 관람객 평점은 8.57점이다.

‘밀정’에는 송강호, 공유, 한지민, 엄태구, 신성록, 허성태, 이설구, 츠루미 신고 등의 배우들이 출연해 열연했다.

[더셀럽 최서율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화 ‘밀정’ 포스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