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로맨스 영화”… ‘이프 온리’ 실시간 검색어 등극, 반전 결말은?
입력 2020. 06.03. 14:55:21
[더셀럽 최서율 기자] 영화 ‘이프 온리’가 실시간 검색어 순위권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3일 오후 2시 45분부터 영화 전문 채널 스크린에서는 ‘인생 로맨스 영화’ 특집으로 ‘이프 온리’가 방영됐다.

‘이프 온리’는 눈앞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이안(폴 니콜스)이 다음날 아침, 여전히 자신의 옆에서 자고 있는 연인 사만다(제니퍼 러브 휴잇)의 모습을 보고 소스라치게 놀라며 시작되는 멜로 판타지 장르 영화다.

넘치는 기쁨도 잠시, 이안은 정해진 운명을 바꿀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더 늦기 전에 자신의 진정한 사랑을 전하기로 마음먹는다.

‘이프 온리’는 “네가 아니었다면 난 영영 사랑을 몰랐을 거야. 사랑하는 법을 알게 해 줘서 고마워, 사랑받는 법도”라는 명대사로 유명하다. 이 영화는 첫 시작과 달리 사만다가 아닌 이안이 죽었다는 것을 암시하며 끝난다.

길 정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지난 2004년 개봉한 이 영화는 누적 관객 수 1,021,632명을 기록했다. 러닝 타임 96분, 관람객 평점은 9.24점이다.

‘이프 온리’에는 제니퍼 러브 휴잇, 폴 니콜스, 톰 윌킨슨, 루시 대븐포트, 다이아나 하드캐슬, 로이 샘슨 등의 배우들이 출연한다.

[더셀럽 최서율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화 ‘이프 온리’ 스틸 컷]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