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기X서현진 ‘카시오페아’, 오늘(14일)부터 IPTV·VOD 서비스 시작
입력 2022. 06.14. 08:59:38

'카시오페아'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영화 ‘카시오페아’(감독 신연식)가 IPTV &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오픈한다.

‘카시오페아’는 변호사, 엄마, 딸로 완벽한 삶을 살아가려고 노력했던 수진이 알츠하이머로 기억을 잃어가며 아빠 인우와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특별한 동행을 담은 작품이다.

‘카시오페아’는 말이 필요 없는 국민 배우 안성기가 인우 역을 맡아 서현진과 부녀 호흡을 맞추며 지금껏 본 적 없는 부성애 열연으로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했고, 출연하는 작품마다 인생작을 경신하며 명품 연기를 선보이는 서현진이 수진 역을 맡아 능력 있는 변호사에서 알츠하이머로 기억을 잃어가는 극단적인 수진 캐릭터를 생애 최고의 연기로 그려내며 스크린을 압도했다. 또한, 안성기, 서현진과 호흡을 맞춘 사랑스러운 아역배우 주예림은 특별한 존재감을 드러내 세 배우의 빛나는 연기 시너지에 관객들은 열광하고 있다.

여기에 알츠하이머로 인해 점점 기억을 잃어가며 어린아이가 되어 가는 수진과 딸을 옆에서 지키는 아빠 인우의 애틋하고 아주 특별한 동행은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을 선사, 6월 극장가 한국영화의 힘을 보여주는 작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동주’의 각본과 ‘페어 러브’ ‘러시안 소설’ ‘조류인간’ ‘배우는 배우다’ ‘프랑스 영화처럼’ ‘로마서 8:37’ 그리고 최근 송강호 주연의 ‘1승’의 촬영을 마친 신연식 감독 특유의 섬세한 연출력이 빛을 발하며 입소문 열풍에 힘을 보태고 있다.

‘카시오페아’는 오늘(14일)부터 전국 극장은 물론이고,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TVING, wavve, 네이버 시리즈온, KT skylife,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안방극장에서도 보는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 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트리플픽쳐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