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6기 영숙♥영철, 결혼 발표 “2세도 찾아와 겹경사”
입력 2022. 06.16. 09:37:18

'나는 솔로' 6기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나는 솔로’ 6기 영숙, 영철이 결혼을 발표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플러스 ‘나는 솔로’에서는 6기 영숙, 영철의 결혼 소식이 발표돼 3MC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방송 말미, 제작진은 긴급 소식을 발표한다면서 6기 영숙과 영철이 결혼은 물론, 2세까지 갖게 돼 ‘겹경사’를 맞았다고 알렸다.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결혼 발표가) 좋은데 질투난다”라며 “두 사람의 결혼 풀 스토리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것”이라고 말했다.

방송 이후 영숙, 영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이 놀라셨죠”라며 “서로 행복하게 연애하다가 축복이 찾아와 결혼을 더 서두르게 됐다. 리보 소식에도 많이 응원하고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늦은 밤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과 연락 감사드리며 저희 잘 살 수 있도록 걱정보다는 격려와 축하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웨딩화보를 공개,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