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라이브' 김호중 "클래식 콘서트, 계획→정규 2집? 올해 중 발매"
입력 2022. 06.16. 23:54:54

KBS2 '연중라이브'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트바로티 김호중이 콘서트 개최와 새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16일 방송된 KBS2 '연중라이브'의 '가보자 GO!'에서는 첫 번째 주인공으로 김호중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소집 해제 후 첫 무대에 선 김호중은 "아직 감동이 이곳가지 온 것 같다. 코로나 때문에 힘들고 만날 수 없었는데 오늘 보라색 물결이 가득차서 노래하면서도 행복했다"라고 말했다.

클래식 단독 콘서트 개최 예정에 대해 김호중은 "계획 중이다. 시기까지 정해지진 않았지만 회사에서 허락을 해주셨다"라고 귀띔했다.

이어 정규 2집 발매 예고에 김호중은 "길지 않을 것 같다. 이번 년도 안에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2 '연중라이브'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