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살차이, ‘으라차차 내 인생’ OST 공개…안방극장에 전할 잔잔한 감성
입력 2022. 06.30. 16:14:27

한살차이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밴드 한살차이가 담백하고 잔잔한 감성의 OST로 돌아왔다.

한살차이는 오는 7월 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One day’를 공개한다.

새 타이틀곡 ‘One day’는 담담하고 서정짙은 음색으로 따뜻한 음악을 선보여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는 한살차이의 음악적 색채가 돋보이는 곡이다.

‘One day 순수했어 참 그땐 / 낯선 설렘에 놀라서 / 어쩔줄 몰랐던 나 / One day 네가 전부던 그때 / 그저 너라서 완벽했던 / 너와 나의 계절’이라는 가사에서 느낄 수 있듯이 사랑했던 사람을 향한 감정을 담백하게 표현했다.

믿어지지 않는 이별 뒤, 사랑하는 사람과 꿈 같았던 추억을 유려한 가사로 담아 낸 곡으로 한살차이 멤버 성희의 담담하면서도 깊이 있는 음색을 통해 설렘과 아픔을 동시에 잘 그려냈다.

인기 아티스트들과 앨범 및 OST 작업을 해온 고병식과 버저비터, 이형성의 공동 작업을 통해 완성한 곡으로 드라마 전개에 따스하고 진한 감동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한살차이의 성희는 작사와 작곡에 함께 참여해 가창 뿐만 아니라 싱어송라이터로서 면모를 발휘했다.

OST 제작사 요구르트스튜디오 관계자는 “서정적인 감성으로 드라마 전개에 잔잔한 감동을 더해준 한살차이가 사랑과 이별에 대한 색다른 매력의 곡을 완성해 시청자 호응이 예상된다”라고 기대감을 전하며 성원을 당부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