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한정민♥조예영, 굳건해진 사랑 확인 “더 좋아져”
입력 2022. 08.14. 22:47:00

'돌싱글즈3'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한정민, 조예영이 깊어진 사랑을 확인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MBN ‘돌싱글즈3’에서는 부산으로 두 번째 신혼여행을 떠난 한정민, 조예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조예영은 한정민에게 “성에 안 찬다. 나는 막 좋아서 더 표현하고 싶었다”라고 고백했다. 이를 들은 한정민이 “오늘 한 번 안 보니까 계속 생각나더라”라고 하자 조예영은 “어떡하냐. 진짜 보고 싶더라”라고 답했다.

숙소에서 나온 두 사람은 밤바다를 바라보며 산책을 시작했다. 한정민이 “오늘부터는 다 살면서 처음이다”라고 하자 조예영은 “나도 이렇게 하는 사람은 진짜 처음이다”라고 전하며 미소를 지었다.

이후 조예영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좋았다. 전에는 싸움을 하고, 그런 소소한 일상들이 없었는데 손잡고 해변 걷고, 대화도 많이 해서 모든 순간이 행복했다”라고 밝혔다.

한정민은 “저는 얌전한 사람보다 활발하고, 표현하는 사람을 좋아한다. 생각보다 활발하더라”면서 “그래서 더 좋아졌다”라고 조예영을 향한 마음을 드러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N '돌싱글즈3'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