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정민♥예영, 애정전선 이상無 "136일째 예쁘게 만남 중"
입력 2022. 09.11. 22:38:16

'돌싱글즈3'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돌싱글즈3' 정민, 예영 커플이 최종 선택 후 근황을 밝혔다.

11일 오후 방송된 MBN '돌싱글즈3'에서는 돌싱들의 근황 토크가 그려졌다.

이날 잘 만나고 있냐고 묻자 조예영은 "저희 예쁘게 잘 만나고 있다"며 "136일째"라고 밝혔다.

방송 이후 주변 반응에 대해선 조예영은 "부모님 뵙기가 좀 쑥스러워서 눈치보다가 '너무 쪽쪽댔지?'라고 말씀 드리니까 엄마께서 보기 예뻤다고 하시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화제의 커플 이소라, 최동환은 제작진 개입에 대해 털어놓기도 했다. 최동환은 "(제작진의 개입이)전혀 없었다. 마지막 인터뷰 했던 대로 소나 눈이 퉁퉁 부어서 울고 있길래 고민하다가 후회 안 하려고 마지막에 탔다"고 전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N '돌싱글즈3'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