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SBS 연예대상' 이상민, 명예사원상 수상 "웃을 상 아냐, 헌신할 것"
- 입력 2022. 12.17. 22:25:08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이상민이 '2022 SBS 연예대상'에서 명예사원상을 수상했다.
이상민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SBS 프리즘타워에서 '2022 SBS 연예대상' 시상식이 개최됐다.
이날 명예사원상은 '미운 우리 새끼'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활약 중인 이상민에게 돌아갔다.
이상민은 "첫 번째 명예사원상은 서장훈이, 두 번째는 지석진이 받았다. 앞에서 받으신 분들이 대단하신 분들이라 웃을 상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무래도 SBS 사장님께서 직원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줬다고 생각한다. 정말 사원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하겠다. 최선을 다해서 SBS에 헌신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한편 '2022 SBS 연예대상' 대상 후보로는 신동엽,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탁재훈, 이상민이 이름을 올렸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2022 SBS 연예대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