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분 인터뷰] '불타는 트롯맨' 박현호 "마음가짐? 스스로 채찍질 해"
- 입력 2023. 03.15. 14:52:38
-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가수 박현호가 ‘불타는 트롯맨’에 도전한 소감을 밝혔다.
박현호
박현호는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의 한 카페에서 MBN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 종영을 기념해 셀럽미디어와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다.
‘불타는 트롯맨’에서 69번 가수로 등장한 박현호는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완벽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으며 준결승전에서 최종 10위를 달성했다.
매 경연에 임하면서 가진 마음가짐으로 그는 “나를 괴롭혔던 것 같다. 나이도 먹었는데 정신 차려야지. 제대로 해야지 생각을 했던 것 같다. 아이돌 때는 기회가 많은 줄 알고 나태할 때도 있었고 무언가 죽일 듯이 최선을 다하지 못한 것 같았다”라며 “이제는 그때 계기를 발판삼아서 정신 차리고 열심히 하는 계기가 됐다. 그때 못한 걸 다 해본 것 같다”라고 말했다.
힘든 순간에도 무대에 대한 욕심으로 마음을 다 잡았다고. 박현호는 “힘들었지만 해야된다는 생각밖에 없었다. 그 당시에는 내가 이걸 못하면 안 된다 싶었다. 힘들단 생각도 몸은 힘들지만 빨리 무대를 완성해야한다는 생각이 강했다”라고 덧붙였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에스팀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