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라디오 '스테이션 제트'·'설레는 밤', 31일 끝으로 종영[공식]
입력 2023. 12.11. 21:16:32

'스테이션 제트'-'설레는 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KBS 쿨FM 심야 프로그램 'STATION-Z(스테이션 제트)', '설레는 밤, 이윤정입니다'가 올해를 끝으로 종영한다.

매일 밤 12시부터 새벽 1시까지 KBS쿨FM에서 방송 중인 'STATION-Z(스테이션 제트)' (이하 '스테이션 제트')는 2021년 9월 6일 MZ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라디오 콘텐츠를 표방하며 시작했다. '스테이션 제트'는 지상파 라디오 특유의 고정DJ라는 틀에서 벗어나 요일별로 다른 DJ가 진행하는 새로운 포맷을 적용하며 아이돌, 힙합 아티스트, 인디 뮤지션, 배우, 음악 전문 평론가 등 청취자들이 '지금 가장 궁금해하는 사람'이 DJ로 참여하는 차별적인 구성으로 주목받았다.

'스테이션 제트' 대표 디제이로는 온앤오프 유, 우주소녀 설아, 크래비티 원진, 솔로 아티스트 빅나티 등이 있다.

심야 1시부터 3시까지 방송 중인 '설레는 밤, 이윤정입니다' (이하 '설레는 밤') 역시 막을 내린다. 2018년 6월 4일 첫방송을 시작한 '설레는 밤'은 심야 시간대 청취자들을 위한 따뜻한 음악과 이야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1대 DJ 배우 김예원을 시작으로 이혜성, 이현주, 박소현 아나운서 등 KBS의 대표 아나운서들이 바통을 이어받아 현재 이윤정 아나운서가 진행 중이다.

'스테이션 제트', '설레는 밤' 종영 이후 빈 자리는 2024년 1월 1일부터 KBS 쿨FM의 새로운 기획으로 편성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