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콩달콩' 강예슬, 새 안방마님의 포부 "명 MC로 거듭나겠다"
입력 2024. 01.05. 11:43:52

강예슬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가수 강예슬이 ‘알콩달콩’의 새로운 MC로 시청자들을 만났다.

지난 4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시사교양 프로그램 ‘알콩달콩’에서 강예슬은 새로운 안방마님으로 대중과 소통에 나섰다.

강예슬은 “앞으로 ‘알콩달콩’에서 알찬 정보를 전해드릴 강예슬입니다”라며 “선배님들에게 많이 배워서 명 MC로 거듭나겠다”라는 각오를 다졌다. 이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새해맞이 인사를 건넸다.

이후 강예슬은 ‘다이어트는 선택 아닌 필수’라는 주제로 내장지방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체중 관리로 어려움을 겪는 사연자의 고민에 “저도 겨울에 살이 더 찌면 쪘지, 빠지지는 않는다”라고 공감하는가 하면, 전문의를 향해 “겨울철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등 질문을 건네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앞서 강예슬은 ‘더트롯 연예뉴스 시즌2’의 MC로 활약했다.

한편, '알콩달콩'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조선 '알콩달콩'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