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콩달콩' 강예슬, 새 안방마님의 포부 "명 MC로 거듭나겠다"
- 입력 2024. 01.05. 11:43:52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가수 강예슬이 ‘알콩달콩’의 새로운 MC로 시청자들을 만났다.
강예슬
지난 4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시사교양 프로그램 ‘알콩달콩’에서 강예슬은 새로운 안방마님으로 대중과 소통에 나섰다.
강예슬은 “앞으로 ‘알콩달콩’에서 알찬 정보를 전해드릴 강예슬입니다”라며 “선배님들에게 많이 배워서 명 MC로 거듭나겠다”라는 각오를 다졌다. 이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새해맞이 인사를 건넸다.
이후 강예슬은 ‘다이어트는 선택 아닌 필수’라는 주제로 내장지방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체중 관리로 어려움을 겪는 사연자의 고민에 “저도 겨울에 살이 더 찌면 쪘지, 빠지지는 않는다”라고 공감하는가 하면, 전문의를 향해 “겨울철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등 질문을 건네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앞서 강예슬은 ‘더트롯 연예뉴스 시즌2’의 MC로 활약했다.
한편, '알콩달콩'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조선 '알콩달콩'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