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석진, 오늘(15일) '런닝맨' 촬영…한 달만 복귀[공식]
- 입력 2024. 01.15. 09:14:19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방송인 지석진이 약 한 달 만에 '런닝맨' 촬영에 복귀한다.
지석진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15일 셀럽미디어에 "지석진이 오늘(15일)부터 '런닝맨' 촬영에 복귀한다"라고 밝혔다. 해당 촬영분은 오는 28일 방송될 예정이다.
앞서 지난해 12월 지석진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했다. 당시 소속사는 "최근 지석진은 건강검진 후 치료가 필요하다는 소견에 따라 SBS '런닝맨'을 잠시 쉬어 가기로 했다"며 "잠시 휴식기간을 갖고 체력을 재정비하여 빠른 시일 내에 더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로 인해 지석진은 '2023 SBS 연예대상'에도 불참해 프로듀서 상을 수상했지만, 소감은 전화 연결로 대신했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