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가이, 한지민 만난다…'인사하는 사이' 출연 확정
- 입력 2024. 07.02. 15:39:46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배우 윤가이가 SBS 새 드라마 '인사하는 사이'에 합류한다.
윤가이
2일 위엔터테인먼트는 "윤가이가 SBS 새 드라마 '인사하는 사이'(극본 지은, 연출 함준호)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인사하는 사이'는 일 말고는 할 줄 아는 게 없는 헤드헌터 회사 CEO 강지윤(한지민)과 육아, 살림, 일까지 다 잘하는 싱글 대디 비서 유은호(이준혁)의 본격 케어 로맨스다.
지난 2018년 영화 '선희와 슬기'로 데뷔한 윤가이는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다채롭게 오가며 탄탄하게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닥터 차정숙', '마당이 있는 집'과 '악귀'에서도 신스틸러로 활약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쿠팡플레이 예능 'SNL 코리아'에서는 누구도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캐릭터로 연기력 못지않은 예능감을 증명했다. 또 정극과 라디오, 토크쇼 등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앞으로 더욱 기대되는 포텐셜을 터트리고 있다.
신선하고 과감한 캐릭터는 물론 디테일한 매력을 살린 연기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윤가이가 새 드라마 '인사하는 사이'에서 보여줄 활약에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윤가이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행보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