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터로또' 트롯 만수르 특집…정수라 히트곡 메들리 무대[Ce:스포]
- 입력 2024. 07.05. 22:00:00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가수 정수라가 박지현 앞에서 무장해제된다.
'미스터로또'
5일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터로또'는 '트롯 만수르' 특집으로 꾸며진다. 재능, 재치, 매력 모든 걸 다 갖춘 트로트계의 매력 만수르들이 황금기사단 스페셜 용병으로 출격해 TOP7과 양보 없는 노래 대결에 나선다. 특급 게스트 '국민 디바' 정수라, '트롯 재간둥이' 박구윤, '트로트 히트곡 제조기'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선보일 역대급 무대가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것으로 보인다.
이어 박지현은 정수라의 무대에 95점을 예상해 모두를 술렁이게 한다. 하지만 이내 박지현은 "선배님한테는 오점이 없어서"라는 러블리한 멘트로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정수라를 사로잡은 박지현의 '러블리 만수르' 매력이 시청자들의 마음도 설레게 한다.
정수라와 박지현은 이날 서로를 위한 특별한 곡을 준비해 훈훈함을 더한다. 목포 출신 박지현을 위한 '목포행 완행열차'와 대선배 정수라를 향한 사랑을 담은 '어느 날 문득'을 선곡한 것. 주거니 받거니 훈훈한 선후배 대결의 승자는 과연 누구일까.
또한, 정수라는 박지현, 진욱, 송민준과 함께 '환희'부터 '도라지꽃'까지 히트곡 메들리 스페셜 무대를 펼친다. '미스터로또'를 접수한 정수라의 파워풀한 무대는 어땠을지 기대가 더해진다.
'미스터로또'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조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