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희찬X여진구, 드디어 만났다…여진구 "황희찬 활약에 칭찬받아" ('유퀴즈')
- 입력 2024. 07.10. 22:09:26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축구 배우 황희찬이 '도플갱어' 배우 여진구를 만났다.
유퀴즈
10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은 '한 끗 차이'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던 축구선수 황희찬과 배우 여진구의 만남이 성사됐다.
이날 황희찬은 '여진구'라는 별명에 대해 "저는 (여진구 씨) 팬이어서 뵙고 싶은 마음이 있는데 만났을 때 비교가 될까 봐 안 만나는 게 오히려 괜찮겠다, 싶기도 하다"라고 얘기했다.
그때 실제로 여진구가 깜짝 손님으로 나타나 황희찬을 놀라게 했다.
그는 "영화가 개봉해서 무대인사 일정이 있었는데 딱 시간이 맞아서 왔다"라며 "선수님 오늘 인터뷰 있다는 말을 어제인가 그저께 들었다. 이걸 '유퀴즈'가 해내는구나 싶었다"라고 닮은꼴 황희찬을 만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이에 황희찬은 "저는 원래부터 닮았다는 생각을 솔직히 많이 하진 않았다. 그래서 진짜 놀랐다. 진짜 오시는지 몰랐다"라고 놀란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경기장에서 여진구라고 부르면 황희찬이 돌아본다'는 소문에 대해 황희찬은 "웃겨서 잘 안 보려고 한다. 돌아보면 인정하는 거니까. 그래도 가끔 본다"고 얘기했다.
여진구는 자신도 비슷한 경험이 있다며 "관객분들 뵙는데 젊은 남자분들이 가끔 저한테 '황희찬'이라고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황희찬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공격수로, 현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울버햄튼에서 뛰고 있다.
여진구는 2005년 영화 '새드무비'로 데뷔해 드라마 '일지매', '자명고', '자이언트' 등에서 아역으로 활약했다. 이후 '오렌지 마말레이드', '왕이 된 남자', '호텔 델루나', '괴물' 등에서 성인 연기자로 우뚝 섰다.
'유퀴즈'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유퀴즈'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