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스토랑’ 류수영, 역대급 만원 레시피 ‘만원 족발’ 공개[Ce:스포]
- 입력 2024. 07.12. 20:30:00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이 주방의 고수로 변신한다.
편스토랑
12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믿고 먹는 어남선생’ 류수영이 '주방의 고수 어남선 씨'로 등장, 역대급 만원 레시피 ‘만원 족발’을 선보인다. 이 과정에서 완벽히 주방의 고수에 몰입한 류수영의 예능감이 KBS 2TV ‘생생정보’를 떠올리게 하며 웃음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주방의 고수' 어남선 씨의 비법 메뉴는 ‘만원 족발’이었다. 집에서 족발을, 그것도 만원으로 만들 수 있다는 말에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의아해했다. 이에 류수영은 “한 번 만들어 먹으면 다시는 배달시켜 먹을 수 없을 것이다. 생각보다 간단하다. 뺄 건 빼고 만든 레시피”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잠시 후 완성된 류수영의 ‘만원 족발’은 ‘역작의 탄생’이라는 말이 어울릴 만큼 놀라웠다고.
"고수 맞으시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류수영은 “저는 뭐 고수는 아니고요”라며 쑥스러운 미소를 지어 보이고는 만원 족발의 비법 공개를 두고 제작진과 실랑이를 하는 등 유쾌한 예능감을 발산해 큰 웃음을 빵빵 터뜨렸다.
‘편스토랑’을 보면서 ‘생생정보’를 보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킨 주방의 고수 어남선씨 류수영의 예능감, 또 하나의 레전드 탄생을 예고한 류수영의 ‘만원 족발’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편스토랑’은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2 ‘편스토랑’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