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멋집2' 한혜진 "유정수와 불화설? NO"
입력 2024. 09.03. 12:13:21

한혜진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유정수와 남다른 케미를 드러냈다.

3일 오전 SBS 목동 SBS홀에서 SBS 새 예능프로그램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2' (이하 '동네멋집')제작발표회가 열렀다. 현장에 한혜진, 유정수, 조나단, 김명하 PD, 스테이시 시은, 크래비티 형준, 허성범이 참석했다.

'동네멋집'은 소멸되어가는 지역의 대표 장소를 '핫플'로 재탄생시킬 역대급 규모의 솔루션 버라이어티다.

이날 한혜진은 500평 홍천 별장 인테리어를 혹평한 유정수에 대해 "대표님은 가 유튜브를 하고 있는지도 모르셨다. 강원도에 집짓고 사는지도 모르셨더라. 실시간으로 조나단이랑 방 하나를 막아서 모니터를 하는데 끓어오르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코로나로 인해 자재비, 인건비가 약 3배 정도 올랐다. 끌어모아서 집을 짓고 저렴한 자제를 숨겨놨는데 귀신 같이 찾아 내더라. 그 찾는 거 보고 믿음이 가더라"며 "(유정수와) 케미는 2점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유정수는 "불화설에 대해 지금 알았다. 끝나고 같이 술도 먹었"며 웃어 보였다. 한혜진은 "불화설은 첫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동네멋집'은 오는 7일 오후 6시 20분 첫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