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지 파이터' 메가 스테이지 미션 돌입…미션 OST 최초 공개[Ce:스포]
입력 2024. 10.22. 22:00:00

'스테이지 파이터'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스테이지 파이터' 무용수 전체가 하나의 무대를 선보인다.

22일 방송되는 Mnet '스테이지 파이터(이하 스테파)' 5회에서는 한국무용, 현대무용, 발레 3장르의 64인 무용수 전체가 하나의 무대를 만드는 메가 스테이지 미션에 돌입한다.

'메가 스테이지 미션'은 그동안 엠넷 댄스 시리즈에서 초대형 퍼포먼스의 진수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아온 시그니처 미션인만큼, 3장르가 어떻게 장르 초월 무대를 완성해낼지 관심을 받고 있다.

퍼스트, 세컨드, 언더 계급에서 '메인' 자리를 놓고 치열한 전략 싸움도 펼쳐질 전망이다. 무용수들이 상대를 이기기 위해 어떤 테크닉을 가지고 나올지, 각 계급에서 탄생할 스토리에 궁금증이 쏠린다. 또한 키드밀리(Kid Milli)와 저스디스(JUSTHIS)가 함께 참여한 메가 '스테파' 미션 OST가 최초 공개, 무용수들과 어우러져 어떤 시너지를 폭발시킬지 기대를 더한다.

'스테파' 제작진은 “무용수 64인의 초대형 메가 스테이지를 앞두고 펼쳐지는 캐스팅 오디션이 눈 뗄 수 없는 재미와 몰입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단 3자리 뿐인 메인 주역을 향한 퍼스트 계급간의 치열한 다툼과 그 못지 않게 뜨거운 메인 조역 경쟁 그리고 역대급 스케일의 군무별 장르 전쟁을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이라며 방송을 향한 기대를 당부했다.

'스테이지 파이터'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net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