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당귀' 전현무, 지춘희 사단 입성 선포…의상 협찬받을까[Ce:스포]
- 입력 2024. 11.03. 16:40:00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전현무가 지춘희 사단 입성을 선포한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3일 방송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는 전현무가 “우리 지춘희 선생님”이라며 딸랑딸랑의 정석을 보여준다.
특히 전현무가 패션 연예계에서도 유명한 지춘희 사단 입성을 호시탐탐 노린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춘희 디자이너의 옷을 입어야 드라마도 뜨고, 시상식에서 상도 받는다는 말이 있듯 고현정, 엄지원, 장윤주, 이나영 등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배우와 모델이 지춘희 사단으로 꼽히는 것.
보다 못한 김숙이 “방송 프로그램 출연 건으로는 전현무 따라갈 사람이 없죠”라고 운을 띄워주자, 전현무는 “저도 여기저기 입고 다니겠습니다. 방송사 가리지 않고 다 입겠습니다”라는 강력한 어필로 지춘희를 여러 번 웃게 했다는 후문. 급기야 전현무는 포기도 모른 채 “저도 지춘희 선생님의 의상이 잘 어울릴 수 있어요”라며 지춘희 의상을 협찬받기 위한 마지막 발악(?)을 시도하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박경림이 사람의 인성을 볼 줄 아는 지춘희의 남다른 눈썰미를 칭찬하며 “현무 씨도 좋은 사람이 나타나면 선생님께 소개해 보세요”라며 제안한 가운데 전현무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연 전현무는 자기 바람대로 지춘희 사단에 입성할 수 있을지, 전현무의 지라인 선포에 지춘희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사당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