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X빽가 “신지가 쉴 때 필요한 활동명 지어달라”(‘꼰대희’)
입력 2024. 11.13. 18:56:13

꼰대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코요태 멤버 김종민과 빽가가 ‘꼰대희’에서 환상의 예능 케미를 보여줬다.

김종민과 빽가는 13일 오후 6시 공개된 유튜브 채널 ‘꼰대희’의 ‘신지가 안 보이는데 혹시 코요태신지? [달고나작명소EP.4]’ 에피소드에 출연해 예능감을 자랑했다.

이날 김종민과 빽가는 김대희가 이끄는 달고나작명소를 방문, 새 활동명을 지어달라고 부탁하며 눈길을 끌었다. 김종민은 “가끔 신지가 쉬거나, 예능에 우리 둘만 나갈 때가 있는데, 그때 쓸 활동명을 지어달라”라며 작명을 부탁했다. 이에 김대희는 “하지마. 둘이 뭘 하려는 생각조차 하지마”라고 받아쳐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김대희는 “신지가 빠졌는데 누구지? 이렇게 생각할 수 있다”라며 유닛 활동명으로 ‘뉘신지’를 추천했고, 김종민과 빽가는 마음에 들어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통통 튀는 입담과 예능 케미를 보여준 김종민과 빽가는 신곡 ‘사계’도 홍보하며 이목을 끌었다.

김종민은 “올 겨울에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곡이다”라며 신곡 ‘사계’를 소개, 짧게 한 소절을 직접 부르며 훈훈한 음색을 자랑했다. 반전의 음색에 김대희와 빽가는 “노래 깜짝 놀랐다. 너무 저평가 돼왔다”라며 반응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유튜브 채널 ‘꼰대희’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