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우새' 김종국 "엄마 손 못 찾으면 전 재산 환원" 호언장담…결과는?[Ce:스포]
- 입력 2024. 11.17. 21:05:00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아들들과 母벤져스가 함께 떠난 '대만 母벤져스 투어'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미운 우리 새끼
17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대만 母벤져스 투어' 이야기가 이어진다. 또한 스튜디오에 출격한 父벤져스가 더욱 과감해진 폭로전을 선보여 큰 웃음을 선사한다.
이어 네 母子는 원하는 방을 사수하기 위해 '눈 가리고 엄마 손 찾기' 대결을 펼쳤다. 허경환은 눈을 가린 채 어머니의 손을 찾던 중 "두꺼비 손이 우리 어머니 손이다"라고 확신에 차서 외쳤지만, 예상치 못한 결과 때문에 현장은 아수라장이 되었다. 반면 김종국은 "엄마 손을 못 찾으면 전 재산을 사회에 환원하겠다"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 스튜디오의 종국 父를 초긴장 상태로 만들었다. 과연 김종국은 엄마 손을 찾아내고 전 재산을 지켜낼 수 있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동건 母는 남편 때문에 집까지 나갔던 사연을 폭로해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과거 집 보수 공사를 하던 도중 예기치 못한 상황에 닥쳤고, 급기야 가출까지 감행한 어머니의 사연에 이동건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으며 스튜디오에 있던 동건 父 역시 진땀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