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거전'→'옥씨부인전' 오늘(7일) 土 예능·드라마 줄줄이 결방[종합]
입력 2024. 12.07. 08:44:16

열혈사제2-지금 거신 전화는-옥씨부인전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표결을 앞두고 토요일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가 줄줄이 결방한다.

7일 MBC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은 지난 6일에 이어 '뉴스특보' 편성으로 인해 결방한다. MBC '쇼! 음악중심'과 '놀면 뭐하니?' '전지적 참견시점' 역시 전파를 타지 않는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도 이날 방송을 쉬어간다.

KBS는 KBS1에서 '뉴스특보' 방송을 결정, KBS2에서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나라는 가수 인 독일' '다리미 패밀리' 등은 차질없이 정상 방송될 예정이다.

종편 채널에서도 줄결방이 예고됐다. MBN은 '가보자GO' '동치미' 결방을 결정했다. JTBC 역시 토일드라마 '옥씨부인전'과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대신 '뉴스특보'를 방송한다.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도 '뉴스특보'로 인해 결방한다. 대신 오는 8일 오후 7시 50분부터 7~8회를 연속 편성할 예정이다.

한편 윤석열 대통령은 앞서 지난 3일 밤 10시 25분경 긴급 담화를 통해 비상계엄을 선포했다. 윤 대통령은 "종북 세력을 척결하고 자유 헌정 질서를 지키기 위해 비상계엄을 선포한다"고 밝혔다.

이에 국회는 이날 새벽 긴급 본회의를 열고 재적 의원 190명 전원 찬성으로 계엄 해제 결의안을 가결했다. 이후 오전 4시 30분 국무회의에서 계엄 해제안이 의결되며 계엄은 완전히 해제됐다.

같은 날, 더불어민주당과 조국혁신당, 개혁신당, 진보당, 기본소득당, 사회민주당 등 야(野) 6당은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을 국회에 제출했다. 탄핵소추안 발의에는 국민의힘 의원을 제외한 야6당 의원 191명 전원이 참여했다. 민주당은 7일 오후 7시 표결을 추진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각 방송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