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혼해YOU' 우현, 이이경 조수민에 무릎 꿇었다…당당함 어디로?[Ce:스포]
- 입력 2024. 12.15. 19:50:00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결혼해YOU' 마지막까지 예측불허의 전개가 예고된다.
결혼해YOU
15일 방송되는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 연출 황경성) 마지막 장이 공개된다.
지난 12월 8일 방송된 '결혼해YOU' 8회에서 정하나(조수민)는 결사팀에서 탈출해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갈 기회를 놓치고 말았다. 정하나가 맡았던 봉철희(이이경)의 두 번째 매칭 건과 결사팀 1호 예비부부의 결혼까지 무산되자, 임 시장(우현)은 정하나에게 은근한 압박을 가하기 시작했다.
이런 가운데 12월 15일 '결혼해YOU' 제작진은 최종회 방송을 목전에 두고 봉철희와 정하나, 임 시장의 만남을 포착한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제껏 드러난 적 없는 낯선 공간에서 마주 앉은 세 사람이 담겨있다. 비장한 표정의 봉철희와 원망 섞인 눈길을 보내고 있는 정하나, 그들의 시선이 가리키는 상대는 다름 아닌 임 시장이다.
무슨 일인지 임 시장은 봉철희와 정하나 앞에서 무릎까지 꿇고 읍소하고 있다. 위트와 카리스마를 오가며 언제나 당당했던 임 시장이 그간의 모습과는 완전히 대비되는 모습을 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뿐만 아니라 이어진 사진 속 봉철희와 정하나는 임 시장을 향한 날카로운 눈빛을 거둔 채 이내 눈물이 맺힌 얼굴을 하고 있어 호기심을 더한다.
'결혼해YOU' 최종회에서 공개될 해당 장면을 통해 임 시장이 결사팀을 신설한 진짜 이유가 드러난다고. 이에 봉철희와 정하나는 미처 몰랐던 임 시장의 뜻밖의 비밀을 알게 된다는 전언이다. 봉철희와 정하나, 그리고 임 시장. 과연 이들에게는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일까.
'결혼해YOU'는 15일 오후 7시 50분 9-10회 연속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채널A 제공]